낙성대 구울락 / 구울락 소고기구이

2020. 1. 6. 16:43맛집

구울락 소고기구이

어렸을 적부터 이 동네에 살았는데 나름 낙성대의 터줏대감 격인 덕수갈비가 없어졌습니다

기억을 되짚어 보면 제가 중학생 때도 존재하고 있었고 초등학생 때도 있던 가게였는데추억 하나가 없어진 것 같아 뭔가 조금 씁쓸하네요

그렇지만 그 자리에 the 오름이라는 소고기 가게가 생겼습니다

오픈 초기부터 사람이 엄청 많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지나가다 가게 내부를 보면 항상 사람이 많았어요

심지어 친구는 어버이날에 여기서 가족 외식 하려다 1시간을 기다려야 한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해요

도대체 어떤 맛이길래 이렇게 안 좋은 위치임에도 불구하고 인기를 끌고 있나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드디어 가봤습니다

점심메뉴도 팔고 있고 외부에 위치한 플랜카드로 주요 메뉴들의 가격을 바로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예약이 되는 것 같으니 바쁜 시간대에 단체로 방문하실 분들은 꼭 전화하고 가시는 걸 추천해요

평일 오후 7시 30분의 풍경입니다

딱 하나 남은 자리를 저랑 제 친구가 앉았어요

주말에는 훨씬 더 바쁠 것 같네요

들어서자마자 향기로운 고기 굽는 냄새를 맡으며 메뉴를 결정했습니다 가격입니다

저희는 갈비살토시살 세트를 시켰어요

가빈커피로스터스 카페

낙성대 카페 가빈로스터스 GABEAN COFFEE ROASTERS 우리동네에서 제일 좋아하는 커피집낙성대 가빈로스터스GABEAN COFFEE ROASTERS모든 동네가 그렇듯 카페는 참 많다물론 체인이지만 조용한 분위기가 좋은 커피빈내 인생케이크가스트로베리초콜릿인가 있는 투썸은 그중에서도 자주갔던 곳요즘 가빈로스터스 커피맛에 맛들려서다 요즘 카페들과 다르게 직접 커피를 가져다 준다손님 한명 한명을 기억해 주는 느낌이랄까아마 이걸 의도한 것이 아닐까 싶다 즘은 안준다 귀여웠는데 드립커피는한번 더 리필이 된다 주말에도 평일에도가빈 출석중 가빈커피로스터스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45 지도보기 낙성대 카페 커피 가빈로스터스 GABEAN COFFEE ROAS

돼지네 육류,고기요리

낙성대로 이사 온 지도 어느덧 2년 2개월이 돼가는구나 서울 처음 올라왔을 땐 낙성대가 대학교 이름인지 알았지 깜짝 이런 대학도 있었낭 아무리 내가 학업을 게을리했지만 서울에 있는 대학교도 똑디 모르고 방성해야겠다 생각했는데 진심으로 반성해야겠다 여기는 돼지네 생고기 삼겹살 예전에 우체국 다니면서 주야장천 봤던 집인데 지나갈 때마다 고기와 김치 익어가는 냄새가 크으 솔직히 여기는 나만 알고 싶을 정도로 너무 좋아하는 곳이에요 하지만 내가 말 안 해도 워낙 낙성대에서 삼겹살맛집으로 유명한곳이기에 이곳에 자주가는 이유는 국내산 생삼겹살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해요 그리고 고기가 두껍고 맛있고 마지막으로 집 앞인데 지나갈 때마다 냄새에 취해서 저도 모르게 들어가요 기본 상차림 여름엔 시원한 콩나물국을 주시고 겨울엔 따듯한 콩나물국을 주세요 저기 상추 위쪽으로 보이는 고추장아찌는 정말 밥도둑이에요 살짝 매콤해서 중독성있움 삼겹살을 먹을 때는 파무침이

왕냉면왕돈가스 낙성대점 한식

자취생이 많은 낙성대에는 가격이 저렴한 식당이 많이 있다 하지만 오히려 최근 올린 맛집 블로그 게시물에 소개한 식당이 방송에 나오는 바람에 방문자수가 급증하였고 이와 관련하여 그 식당이 아닌지에 대한 전화가 있었기도 하여 당황스러웠습니다 자취생이 많은 낙성대에는 가격이 저렴한 식당이 많이 있다 남자친구가 낙성대에서 자취를 하고 있기에 이곳저곳 많이 가봤다 왕돈까스왕냉면많은 식당 중 자주 가는 곳으로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맛도 무난하고 갈 때 없으면 항상 찾게 된다 메뉴도 참 많다 먹는 메뉴는 거의 동일하지만 이곳에 세트메뉴도 있다 보통 세트메뉴로 하나 시키고 일반메뉴 하나시켜서 3가지 음식을 먹는다 주문과 동시에 결제를 하면 되고 물은 셀프다 열심히 수다 떨다보면 음식이 한싱 차려진다 남친이도 한컷 찍으려고 했지만 또 실

스톨커피 테이크아웃커피

스톨커피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46길 43 지하1층 STOL COFFEE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눈치빠른 사람은 봤겠지만 크리스마스 트리겨울에 갔다 온거 인증스톨커피라는 곳인데 주택가를 걷다가우연히 발견한 카페지만 예뻐서 만족 스톨커피는 1인 1메뉴 기본메뉴나 가격은 보통인 듯 하다 자몽청 레몬청 등 과일청도 직접 만드신건지유리병에 담겨있었다 구석구석 신경써서 꾸민듯 한 예쁜 소품과 인테리어가차분하면서도 아기자기하고 좋았다 트리플베리에이드 6000레몬에이드6000 저녁 배부르게 먹고 수제 과일청으로 입가심과일이 진짜로 들어가있어서더 상큼하게 느껴진다 트리플베리는 블루베리 건져먹는 재미도 있고상큼하고 깔끔한 맛이었다 컵 밑에는 천으로 만

https://gogogotogether.tistory.com/entry/대전-만두-맛집-원조으뜸칼국수-대전-중구-칼국수만두

 

대전 만두 맛집 / 원조으뜸칼국수 / 대전 중구 칼국수,만두

원조으뜸칼국수 칼국수,만두

gogogotoget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