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갈비탕맛집 / 설농탕대가 곰탕,설렁탕

2019. 12. 27. 01:14맛집

설농탕대가 곰탕,설렁탕

안녕하세요

칠오공입니다

늦은 시간에 갑자기 블랙펜서가 보고 싶어서 가양 롯데시네마 마지막 타임 영화를 보고 갔네요

다들 블랙펜서가 재미가 없다고 하는데 전 재미있게 봤어요

그리고 새벽에 영화가 끝나고 배가 출출해서 자주 가는 바로 가양역 맛집 함흥본가 설농탕대가를 갔어요

여기 갈비탕하고 만두가 아주 맛이 있는데 만두는 새벽에 가면 먹을 수 없는 만두에요

낮에 판매가 끝났다고 하네요

왕갈비탕을 주문을 했어요

가양역 맛집 설농탕대가는 왕갈비탕이 아주 맛이 있어요

가양역 맛집 함흥본가 설농탕대가 입니다 가격은 제 생각은 조금 비싼 것 같은데요

뚝배기 솥밥도 나오니까 음 뭐 아주 착한 가격은 아니에요

이 특제 소스도 고기를 찍어 먹으면 아주 맛이 있어요

그리고 조개젓도 너무 괜찮아요

왕갈비탕이 나왔어요

부드러운 갈비가 너무 맛이 있어요

한양갈비 육류,고기요리

반찬이 맛있는 우장산역 맛집 한양갈비 곱창전골 한우돌솥비빔밥 친정엄마가 발목이 아프셔서 대학병원에 검사겸 서울에 올라오셨는데요 부모님 모시고 아침일찍 병원을 들려 집에오니 10시 30분입니다 주차하고 나와서 식당을 찾아봤는데요 이른 시간이라 우장산역 근처에 문을 연 밥집이 없네요 다행이도 우장산역 1번출구에서 직진 우장산아이파크 아파트 옆에 있는 우장산 맛집 한양갈비가 문을 열렸더라구요 아파트 옆이라 고기먹으러 시댁 식구들과 외식하러 몇번 저녁에 온적은 있었지만 이렇게 점심먹으러 이른시간에 방문하기는 처음인거 같아요 막 오픈을 준비하고 계신지 직원분들 모두 많이 바쁘시더라구요 쭈뼛쭈뼛 했지만 그래도 사장님께서 반갑게 맞아주셔서 테이블에 착석하게 되었습니다 식사메뉴로는 곱창전골 완도전복갈비탕 영양갈비탕 등등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아빠가 곱창전골 먹고 싶다고 하셔서 곱창전골 2인분이랑 돌솥비빔밥 1개 한우육회돌솥비빔밥 1개를 주문했습니다 보니까 모

조선갈비 육류,고기요리

어떤 자리로도 완벽한 발산역 맛집 며칠 전에 사촌언니가 연락 와서 이모 생신 선물 사러 같이 가자고 해서강서구 nc백화점에 다녀왔어요 뭘 살지 대충 정하지도 않고 무작정 간 거라서 뭘 사야 할지 언니랑 저랑 둘 다 멘붕에 빠졌어요 대충 종류라도 정하고 올걸 둘이 돌아다니다가 잠시 카페에 낮아서 핸드폰으로 검색해보고다시 움직이고 같은 층을 몇 번씩 돌아다녔네용 결국은 사지도 못 했어요 딱히 마음에 드는 것도 없고그냥 인터넷으로 사면 될 것을 이모 선물이 아닌 다른 것만잔뜩 사가지고 왔네요 이럴 거면 백화점은 왜 간 거죠 그래도 간 김에 근처에 있는 환상의 고깃집을 발견해서 그나마 둘이서 위로를 삼았답니다 백화점에서 걸어서 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던 조선갈비걸어서 가기에도 엄청 가까웠어요 차로 이동했으면 더 쉽게 갈 수 있겠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역이 근처에 있어서도보로 몇 분 안 걸리더라고요 가실 때 지도를 보면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짜잔 주차 공간

배꼽집 한식

어슷어슷 썰어진 대파와 쫄깃한 식감이 이쁘장한 팽이버섯은 국물에 푹 담궈 육수를 풍성하게 하고 잘 구워진 불고기감과 함께 곁들이면 굿굿   육수에 따뜻하게 적셔내어 먹는 막국수의 맛은 온면의 장점을 최대한 끌어모아 메밀의 향이 가장 먼저 후각을 간지럽히는 이색적인 경험을 하게 해 주었어요 빨간 국물 속에 한우의 여러 부위들이 실하게 들어있는 주문한 식사가 도착했습니다 후덜덜 배꼽집 원산지 안내국내산 스페인산 배꼽집 기본 밑반찬 난 갈비탕 여긴 양곰탕 이렇게 한상 먹었다고기 중에서 그나마 먹는게닭고기 그 다음이 소고기 돼지고기인데그동안 먹었던 갈비탕 고기들이돌고기 수준으로 퍽퍽했다는 것을 새삼느낌야들야들한 고기랑 자극적이지 않고고기에 잘

왕짜장 중식당

북가좌동 가재울 뉴타운 맛집 달봉이 치킨 왕짜장 바로 옆에 매운맛 순살 닭강정 6500원 순한맛 순살 닭강정 6000원 은근 양 많죠 여기는 배달비 줄이고 포장비 줄이는 대신 가격이 싸다고 하네요 맛만 괜찮으면 포장이 뭐가 중요 하겠어요 소스도 여러가지 여서 하나에 500원씩 판매 하신다고 하네요 저기 순살 닭강정 큰게 12000원 이라고 되있는데 저는 순한맛 매운맛 반반해서 매운맛이 더 비싸서 500원 더 주고 반반 했어요 혼자 저렴하게 먹고 싶을때 슬리퍼 질질 끌고 나와서 똭 사가면 집에서 편히 드실수 있는 북가좌동 저렴한 치킨집 달봉이 치킨 추천추천 북가좌동 가재울점 만송골 갈비탕 우옹 갈비탕 시키면 갈비찜 한조각이 밑반찬으로 나와요 찜은 아닌데 약간 쪄서 깔끔하게 위에 양념만 얹어놓은거 같아요 맛있네요 둘이 가서 하나 하나씩 두개가 나왔네요 보글보글 국물도 더 달라고 하면 주시더라고요 국물이 정말 너무너무 깔끔해서 정말 계속계속 들어가더라고요 국물이 끝내줘요

https://foodfinders.tistory.com/entry/서울-용산구-맛집-트레비아

 

서울 용산구 맛집 '트레비아'

트레비아 이탈리아음식 피자와 치아바타빵이 맛있는 곳 방문 후기 피자가 맛있음. 1인당 2개씩 (Google 번역) 정말로 흥미있는 로마의 스타일 피자를 인수하십시오. 항상 신선하고 일관되게 만족합니다. 라자냐도..

foodfind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