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아귀 / 일진아구찜 아귀찜,해물찜

2020. 1. 2. 05:53맛집

일진아구찜 아귀찜,해물찜

신대방삼거리 보라매역 일진아구찜 먹은지도 오래되서 한번 먹어야겠던 아구찜인데요

누가 여기 볶음밥이 너무 맛있다고해서 근처이기도하고 주말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보라매역과 신대방삼거리역 사이 지나다니던길이라 어렵지않게 찾아갔는데 아구찜집이있는지 처음알았네요

매주 수요일 휴무 눈에띄면서 밖에서보니까 오래된곳같았어요

맛집다운 포스일까 점심시간에 주차할수있는 시간도 안내되어있는걸보니 점심에 사람이 많은거같네요

메뉴는 아구찜 하나 아귀전문접답죠 크기별로 대중소 있어서 제일 작은크기로 주문했어요

가격이 저렴한건 아닌데 해물찜이나 아구찜은 보통 가격이 저정도인것같아요

양념의맛은 보통 얼큰 약간얼큰 등 선택할수있고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된다고 설명되어있는데요

너무 맵진않을까해서 그냥 일반 보통으로 주문했어요

기본반찬들 샐러드와 묵 등등 많지는 않아요

동동주가 나오는줄 알았던 냉국 특이하게 나오더라구요

시원하고 새콤해서 찜이랑 같이먹으면 좋은 국이죠 반찬종류는 많지않았는데 같이 나오는 전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매콤한 찜과 진짜 잘 어울려서 금방 먹게되었어요

호박이나 당근 등 재료가 많이든건 아닌데 맛있어서 다먹고 추가되는지 물어봤는데 아쉽게도 리필은 안된다고하네요

대충 담아져나온 아구찜 다른데보다 콩나물은 많지않아요

이화장횟집 생선회

솔직히 바다왔으면 신선한해물 먹으면서바다뷰 보며 캬 이쁘다 한번해줘야 왠지 기분이 좋긴 함 물론 딴메뉴도 많지만용 밖에서 홍보하는 메뉴를 보니 멸치곰장어각종생선회등을 판매하는곳인거같았습니당 들어가기전에 수족관에서 돌돌몰말려있는 곰장어들 한번보고수족관 청결도그렇구 물이 깨끗하네요 이색 메뉴로 여행 기분을 한껏 내기 좋은 곳이죠기장 멸치쌈밥 외에도 회 구이 튀김으로 다양한 멸치요리도 맛 볼 수 있고 생선회와 곰장어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기장 바다앞에 자리한 이 곳은 이맘때면 너도나도 그 맛을 보기위해 사람들로 붐빈다 주차장도 넓고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해서 초보운전자도 맘 놓고 먹을수 있는 곳 멸치회 뿐 아니라 생선회 장어 곰장어 미역국까지 바다생물로 만든 음식을 만날수있다 생선회보다 더 쫄깃쫄깃 씹히는맛이 최고네요 그냥 그런 날 있잖아요 그냥 이유 없이 먹고 싶은 날

만텐 스시 (まんてん鮨, Manten Sushi)

한 달 전에 오마카세를 예약해서 다녀왔다 평일 런치인데도 비좁은 식당이 거의 만원인걸 보면 오마카세를 즐기고 싶다면 예약은 필수인 것 같다오마카세는 총 23코스로 이루어졌고 꼬치고기나 팽이버섯부터 참치 대뱃살 아귀 간까지 다양한 재료가 사용되었다 생선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고 입이 짧은편이지만 재료의 질과 재료를 다듬는 솜씨가 좋아 대부분 즐겁게 먹을 수 있었다나는 특히 꼬치고기와 넙치 고등어 아귀 간이 마음에 들었다나처럼 다양한 재료를 접해보고싶은 초밥 초심자나 끼니에 십만원을 호가하는 가격이 부담스러운 사람에게 추천한다

아구본가 아귀찜,해물찜

경산 계양동 맛집 아구요 리 전문 아구명가에 다녀왔습니다 아구본가 메뉴판 입니다 아귀를 재료로 한 요리 전문점이라 아구탕 아구지리 아구수육 아구찜만 있어요 이미 맛집 냄새가 풍깁니다 생아귀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기상악화와 조업부진의 이유로간혹 물량이 없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장사를 안 하실 때도 있다고 하니 꼭 전화 해 보시고 가세요 메뉴판 옆엔 아귀의 효능이 눈에 띄더라구요 피부미용 아귀의 껍질에는 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미용에 좋습니다고혈압 효능 아귀는 혈압을 내리는 효능이 있어 고혈압 환자들에게 좋습니다 숙취해소 아귀는 복어를 능가하는 주독해소작용을 하여 해장국으로 좋습니다 두뇌발달 아귀에는 DHA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두뇌발달에 좋습니다 어린이 발육 아귀에는 비타민 A가 함유되어 있어 어린이의 발육을 도울 뿐만 아니라 저항력을 키우며 눈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아귀가 맛도 좋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더 열심히 먹어야 할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매장

서초아구찜 아귀찜,해물찜

서초구 효령로55길 15 서초동 15888 벨타워비지니스텔 1층 매일 0000 2400 명절 휴무 서초동 교대역 강남역 일대중 가장 먹을만한 아구찜 으로 꼽는 집입니다 생긴지는 제가 고등학교때에도 있었던 집이라고 엄마가 말했으니 오래되었지요 주목할 만한 점은 생물아귀를 사용하는집이라 아구찜도 인기지만 아구탕이 인기인 곳입니다 밤이라 사진이 무섭 주차는 점포앞 공간에 세우면됩니다 겹주차이기 때문에 앞차가 나간다하면 아귀 뜯다 뛰어나가야해욤 가게 내부는 큰편이 아닙니다 입구서부터 4인 테이블이 6개에 홀 중간부터는 신발벗고 앉는 방바닥으로 테이블이 줄지어져 있습니다 자 메뉴 공부 시작합니다 맛과 양질이 후지면서 가격만 비싼 신사동에 견주면 가격도 맛도 양도 아주 훌륭합니다 저희는 아구찜中 주문 술은 안타깝지만 못먹는 상태라 패스 반찬이 차려집니다 일단 열무물김치 햅격소주각이네요 미역국은 그냥 구색으로 마요네즈야채는 먹으면 살찌니까 그냥 쳐다보는걸로 청포묵은 살안쪄요 오징어실채

https://baedalwa.tistory.com/entry/삼성역-치킨-문어앤치킨

 

'삼성역 치킨', 문어앤치킨

'삼성역 치킨' 검색결과, Top 5 1. 서울 강남구 맛집 문어앤치킨 블로그 리뷰 91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5.0 삼성역 치킨 하면 생각나는 코엑스 근처 맛집 문어앤치킨 삼성역 문어치킨을 먹으러 갔다 오늘의 목적..

baedalw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