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포천시 날씨 / 홍콩반점 중식당

2019. 12. 30. 08:28맛집

홍콩반점 중식당

김밥천국송우리지점 김밥

터미널반점 중식당

2015년3월8일 일요일오랜만에 주일날 예배끝나자마자언니네갔는데용바로바로 이걸먹기위해포천 터미널반점은 진짜 괜찮은것같아요 간짜장도 뙇 예전에 페인트칠하는거 도와줄때 부터 알아봤지만 여긴 진짜 맛난거 같아요 이런게 행복_히히힣 이렇게먹고 얼마 안있다가 엽떡간게 함정 엽떡은 떡볶이 주제에가격은 깡패지만 매워도 옳아요 주먹밥 없이는 못먹는다는매운거 진짜 못먹음힁 이렇게 계란찜은 공짜캬 엽떡까지 클리어하고집에오니 한주가 끝낫네용 포천 터미널반점 위치 송우리 엽기떡볶이 위치랍니당

아방궁 중식당

포천 송우리 중국집 아방궁에서 탕짜면 먹은 후기안녕하세요 아카시아입니다 오늘은 늦은 점심으로 먹은 아방궁 탕짜면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걸어서 30분 가까이 걸리는 거리인데배달시키니까 15분도 안돼서 왔어요 대체 몇 분만에 음식을 만드신거죠탕짜면 8000원물가가 올랐어요 예전에는 7천원이었는데비닐을 뜯었습니다 먹어볼까요 헤헤탕수육의 영롱한 자태초점이 왜 저기에 잡혔을까요 아무튼 탕수육입니당짜장면까지 호로록총평을 하자면 여기서 짜장면 안 드셨으면 좋겠짜장면이 짜기도 하고 조미료 맛이 너무 느껴져서 실망했어요 _짬뽕은 괜찮았는데 짜장면은 처음 먹어봤더니 실망실망 먹다가 남겼네요 탕수육은 맛나네요 달달하니 괜찮아요 방금 튀긴건 아닌지 바삭함은 없었다는짜장면에 실망해서 탕수육이 상대적으로 맛있었던 건지는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빠른 배달의 이유는 탕수육이 미리 만들어져있던 것으로 추측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맛집블로그를 운영하려고 처음으로 글을 써봅니다 저는 중국요리를 별로 즐겨먹지 않았는

북경반점 중식당

우리동네맛집 선단동 북경반점안녕하세요 큐티쏠맘이에요 벌써 가을인가봐요 날씨가 춥고 싸늘해졌어요 며칠전만 해도 잘때 에어컨 켜고 잤는데 갑자기 온도가 팍 떨어졌어요 올여름이 짧게 느껴지네요 그래도 넘 더운거 보다는 지금이 훨씬 좋아요 가끔씩 저녁하기 싫으실때 잇님들은 어떻게 하세요 외식하러 나가기도 귀찮을때는 배달음식이 딱이죠어제저녁에  그랬어요 우리집 식구들은 중국음식을 좋아해서 가끔씩 시켜먹기도 한답니다 우리동네맛집으로 꼽을만큼 맛있는 중국집이에요 선단동 북경반점에 당장 전화해서울신랑은 짜장곱배기우리딸은 짬짜면저는 콩국수를 시켰어요 여름이 다가기전에 마지막으로 콩국수가 먹고 싶어 졌거든요 우리집 냉장고 옆면에 북경반점 메뉴표가 붙어있어요 세트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서 좋구요 제가 우리동네 맛집 북경반점을 좋아하는 이유는 면발이 탱탱하고 쫄깃하기 때문이에요

https://kakada.tistory.com/entry/사당-동원참치-동원참치-구로디지털점-서울-구로구-생선회

 

사당 동원참치 / 동원참치 구로디지털점 / 서울 구로구 생선회

동원참치 구로디지털점 생선회 구로디지털단지 참치 횟집 살살 녹는 동원참치

kak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