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청춘치킨 / 이비가짬뽕 수원영통점 중식당

2020. 1. 3. 17:33맛집

이비가짬뽕 수원영통점 중식당

수원 영통 이비가짬뽕 오랜만 참새우짬뽕 이비가 짬뽕 예전에 먹어보고 정말 오랜만에 먹네요

짬뽕 평상시에 정말 좋아하는데요

전날 숙취로 인해서 짬뽕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당장 고고씽 했답니다

역시 해장에는 얼큰한 짬뽕이죠 참새우짬뽕이비가짬뽕이비가탕수육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점심타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꾀 많더라구요

완전 바글바글메뉴는 주문하고 한 20분 있다가 나왔네요

기본 반찬인데요

저는 특히 이 백김치가 좋더라구요

백김치 깔끔하니 너무 맛있어요

짬뽕이랑 먹으면 궁합 완전 조움그래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이놈의 백김치 사랑 이비가짬뽕이랑 참새우짬뽕이에요

얼큰한건 참새우가 더 얼큰하더라구요

평소에 새우를 좋아하는편이라서참새우 짬뽕으로 선택했는데요

참새우 뭔지 몰랐다

새우젓이 엄청 들어가 있더라구요

멕시카나치킨 경희대점 치킨,닭강정

주말에 갑자기 치킨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영통 쪽에 일이 있어 갔다가 오던 길에영통경희대맛집 멕시카나치킨을 들러반반치킨을 포장해서 가지고 왔어요 요즘은 치킨종류도 많아서 맛도 다양한데저는 그냥 후라이드와 양념을 사가지고 왔어요 어떨 때는 그냥 무난한 맛이 좋더라고요 영통경희대맛집 입구에요 멕시카나치킨수원경희대점이라고 쓰여있네요 여기는 배달 위주로 하셔서 입구오토바이도 여러 대 보이네요 실내는 아담해요 거의 배달과 테이크아웃으로 운영하셔서 저희도테이크아웃을 해서 가지고 왔어요 멕시카나치킨이 마녀의 성 제작 지원도했네요 이건 몰랐는데선전은 귀여운 아이유가 하고 있네요 이번에 멕시카나치킨에서 사이드 메뉴가새로 나왔는데 치킨주문시 증정해 준데요 이런거 너무 좋은데 저도 증정 받아왔어요 소진시까지 행사한다니 얼른주문하셔야 할거 같아요 저는 반반치킨으로 주문했어요

청춘치킨 치킨,닭강정

요즘 부쩍 늘어난 술 살을 빼기 위해서 만보 이상 걷기 목표를 채우려고 틈만 나면 걷고 있습니다 이 날도 한창 걷고 있는데 갑자기 어르신께서 마중을 나오신다네요 마중은 개뿔   야식 생각이 나니까 연락한거죠 어쩔수 없이 따라갑니다 경희대 국제캠퍼스쪽에 있습니다 청춘치킨이에요 치킨 이외에도 간단한 안주거리가 많네요 대표 메뉴인 청춘 치킨 한마리가마솥 통닭 비스므레한 비쥬얼이군요 요건 엉겹결에 따라 나오신 청소년께서 드시고 똥집 튀김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주문하는 걸로봐서는 아마 이 메뉴를 전에 지나가다가 봐두었던것 같습니다 결국 저거 한 접시를 거의 다 드시더라구요 물론 맥주도 여러 잔 다이어트중인 저는 앞에서 물마시면서 고문 당했습니다 진작 부모님이 보내주신 학원도 이런마음으로 다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후회도 목표점수가 높아서 내수준보다 한단계 높은반에 들어가 적응하느라 일주일간 고민을 많이했었다

닷지 요리주점

역시나 오늘도 나라니의 추천으로 가보게 된 영통술집 닷지 영통은 내 나와바리가 아니기 땜에 그래도 나라니덕분에 자주 가는편 인스타에서 엄청 많이 보이는데 좋아보인다고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가게 된 영통 이자카야 닷지인데 사실은 이자카야 분위기는 아니구 금욜 저녁에 갔더니 분위기가 핫태핫태 배경음악이 한몫한거 같기도 하고 다들 젊은이들 이라서 그랬을지두 근데 두번째 갔을땐 일욜 이른 저녁이라 금요일 저녁 분위기는 아니었당 요새 유행 처럼 페인트칠만 한 벽 그리고 가게가 협소해서 테이블이 몇개 없고 바 자리에 앉는게 더 좋은것 같다 물병도 특이함 술아니고 물병 소맥을 타는 섬섬옥수 다들 이거 먹구 있길래 시켰는데 존맛 가리비치즈구이 안에는 피자소스를 넣었는지 피자맛이 난당 초도 같이 줘서 어느정도 따뜻하게 계속 머글 수 있음 두번째 안주로 시킨 치킨가라아게 양은 사실 좀 적은데 맛은 있당 닷지가 좋은 이유는 오래 앉아있으면 이러케 서비스 안주가 나온다는것 타코와사비랑 요 과자

대가참치 생선회

안녕하세요 앨제입니다 오늘은 참치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어릴때부터 참치를 좋아했는데 어릴때는 학생신분 사회초년생으로 저렴한 무한리필가서 먹고 그게 진짜 참치맛인줄만 알았거든요 근데 그건 참치도 아니였어여 김 맛으로 먹는거디 이곳은 뭐랄까 영통에 참치집은 다 찾아본것같아요 밤10시쯤 가는거여서 이미 문닫은곳도 많고 그러다 12개 후기 글 보고 찾아간곳이 대가참치입니다 늦은시간에 사람이 많았고 정말 추천해주고싶은 맛집이에요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의뢰 체험이 아닌 사비를 부담하였으며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임을 알려드립니다 수원영통맛집 최상의 맛과 서비스 인정 참다랑어전문점 대가참치 후기도 별로 없고 늦은시간이라 마땅히 먹을곳도 없었던 영통 그래도 그나마 몇개 안되는 후기를 읽고 신뢰감 팍팍 상승하여 무작정 찾아간곳 대가참치이다 나의 참치인생은 대가참치에서 참치를 먹기 전 후로 달라졌다 다른 후기보면 어둡고 인테리어가 오래된 느낌을 받았는데 막상 가니 밝고 깔끔하고 늦은

https://zuzuri.tistory.com/entry/서울-로지-레-로지-안드레-Les-Lodges-Andrea-절벽-위의-레스토랑-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