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명랑찜닭 / 명랑한찜닭 이수본점 한식

2019. 12. 23. 18:08맛집

명랑한찜닭 이수본점 한식

이수 명랑찜닭의 메뉴를 살펴볼까요

피자도 먹고싶고 찜닭도 먹고싶고 매운거는 땡기고 어떻게 해야돼 미치겠네 할 때 바로바로 이수 명랑찜닭을 찾아주셔서 제가 정말정말 강추하는 메뉴 치즈핫찜닭 꼭 드셔보시길 그럼 이만 제가 정말 사랑하는 맛집 이수 명랑찜닭 포스팅이었습니다

과할 정도로 친정하셨던 사장님과 너무나 열심히 볶아주신 알바생의 손놀림에 감사하며 다음에 또 올게요 전화 025993534 찾아가는 길 이수역 11번 출구로 나와 바로 보이는 오른쪽 골목으로 쭉 가다가 한신포차 지나서 왼쪽으로 턴 이수 명랑찜닭 약간매운맛 O_O 저녁에 급으로 이수를 갔어요

들어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이수 명랑찜닭으로 들어 갔어요

이수 맛집을 검색하니 명랑찜닭이 나오길래 라니찌도 이수맛집 명랑찜닭을 향했답니당 이수 명랑찜닭입구에용 12번출구로 나오셔서 엔젤리너스를 바라본채러 왼쪽 옆골목으로 가시면 명랑찜닭을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볼일보고 친구랑 맛집을 찾다가 친구가 찜닭을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 본 이수역 맛집 명랑찜닭 외관부터 깔끔하고 유리벽 안이 보여서 확 트인 느낌이 나고 포장을 해가면 2000원 할인이라는 문구가 잘 띄어서 포장도 많이 해가신다고 하셨어용 새로운 찜닭의 시작 명랑찜닭에서 끓이세요 라는 말도 너무 좋고 점심 이벤트 및 여러 메뉴들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욥 이수역 맛집 명랑찜닭 내부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청결한 느낌이었고 전반적으로 하얀 느낌의 건물이 맘에 들더라구요

벽면에 아기자기한 액자들도 많이 걸려있어서 귀엽고 또 데이트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_ 테이블도 많이 있어서 단체모임하거나 가족모임 할때 좋을것 같더라구요

자리에 바로 앉아서 명랑찜닭을 주문했어요

매운맛 단계는 선택을 할 수 있어서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도 편하게 선택하셔서 드실수 있어요

저는 3단계 매운맛으로 시켰어요

기본 반찬은 양배추샐러드 피클 동치미 김치가 나오는데 찜닭이랑 잘 맞는 구성으로 나와서 맛있었어요

드디어 이수역 맛집 명랑찜닭 등장 비주얼이 아주 굳b 청경채 팽이버섯 등등 야채들이 아주 신선하고 매워보이는 빨간 건고추가 눈에 잘 띄네요

기본조리가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약불로 한번 더 보글보글 끓여주시면 되요 바닥에 당면이 깔려 있으니 뒤집으면서 끓이면 된다고 하네용 _ 입니다

제가 이수가 가까워서 되게 자주 놀러가는편이에요

짬짜루 중식당

뮤지컬 넌센스 예산군 문예회관 공연을 앞두고 답사를 다녀왔습니다 얼마나 맛있을까요 삼선짬뽕과 간짜장 탕수육 소 주문을 했습니다 삼선짬뽕은 해물이 평범했고 소라는 좀 많이 냄새가 나서 저는 별로소라만 별로 라고 하는거에요 오해 하지 마세용감독님 두 분이 주문하셨는데 삼선짬뽕은 좀 매콤합니다 유의하세요 어른 두 분이 못 드심 그래서 주인분이 짜장을 주셨습니다 제가 부탁했습니다 밥을 주문하면 귓속말을 나이 든 어른들이 못 드시는 건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꼭 일반 짬뽕 안 맵게 달라고 주문하세요 저는 간짜장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대 성공 맛있었습니다 야채가 엄청 신선하고 간조 면과 조화를 잘 이루고 있습니다 면 식감도 좋고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탕수육 소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시큼하지도 않고 고기 식감도 좋았습니다

이수왕족발순대국 족발 맛나요

족발 넘 좋아해서 자주먹어요예전보단 비싸졌지만 뭐 그래도 맛나니깐 용서해줘야죠이수 왕족발 최고

명랑찜닭 나쁘지 않아요 배달음식으로는 가장높은 퀄리티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는편인데다른 업체들과는 달리 실제 매장이 동네에 있어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느낌입니다양과 맛 모두 중간 이상으로 특히찜닭위에 올려주는 청경채가 신선하고 맛이 좋아자주 애용하는편입니다당면도 적당히 익혀 눌어붙지않게 배달되고기본반찬들도 정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수역 먹자골목 안에 위치해있구요 내부는 깔끔해요 찜닭 닭볶이 등등 메뉴는 다양하구요 조리시간도 길지 않아서 금방 먹을 수 있어요 맛은 나쁘지 않아요 가격은 저렴해서 괜찮은거 같아요 동작구내는 배달도 가능하더라구요

쿠킨스테이크하우스 이수 본점 스테이크,립

오랜만에 이수역 쿠킨 스테이크에 다녀왔다 이수역 쿠킨 스테이크는 20살 때부터 종종 들렸던 가성비 맛집이다 스테이크나 파스타 와인 등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항상 기억에 좋은 곳이었다 오래만에 본 쿠킨스테이크하우스 간판 이곳 아수역 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켜온 만큼 간판도 그런 정취를 느낄 수 있었다 매장 입구에 오늘의 메뉴를 적어둔 칠판이 세워져 있다 오늘의 메뉴는 스테이크지만 11000원 굉장히 저렴하다 2층이기에 계단을 따라 올라가야 한다 계단에는 다양한 스테이크 사진이 걸려 있는데 보기만 해도 침샘이 흐른다 쿠킨스테이크하우스 이수역점 영업시간 1130 2140 주문마감 2100 연중무휴 쿠킨스테이는 매일 11시 30분부터 21시 40분까지 운영한다 평일 점심엔 근처 직장인들에게 인기 많은 곳이기에 항상 시간 대를 비해서 갔던 기억이 난다 인테리어가 그렇게 세련되지는 않는다 하지만 어렸을 적 어머니 손을 잡고 다녔던 고급 돈까스집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그래서 더 정

https://qooqoo.xyz/entry/서울-강남구-맛집-타블도우트

 

서울 강남구 맛집 '타블도우트'

타블도우트 이탈리아음식 맛있고 정성스러운 이탈리안 가정식을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일드하면서도 그윽한 커피가 입맛을 돋워 주며 마지막의 달콤한 후식이 최고의 식사를 만들어 드립니다...

qooq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