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오늘은내가쏜다 / 오늘은내가쏜다 생선회

2020. 1. 4. 22:35맛집

오늘은내가쏜다 생선회

합정역 오늘은 내가쏜다 분위기는 이러합니당 가격정보는 이러해요

홍대 서교동 편안한 분위기에서 회 한점 소주 한잔 오늘은내가쏜다 오늘은내가쏜다 주소 홍대역과 합정역 사이 카페디에어 옆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01 서교동 3749 위치 전화번호 023247759 영업시간 오전11시 새벽5시 일요일 휴무라고 봣는데정확치 않음 주차불가 애셜론에서 먹고 양이 많지 않아 배도 안차고 역시 주말은 쏘주로 마무으리를 해야했으므로 횟집을 가자고 결정 콜레라 이쉐키 요즘 뉴스에 자주 올라 걱정되었지만 회가 넘나 먹고싶어서 식탐이 이김 횟집을 어디를 갈까 하다가 강려크 하게 추천 예전에 몇번왔는데 넘 맘에 들었던 곳 왜 그동안 안갔는지나도 모름 정말 오랜만에 들림 여전히 사람이 북적북적 오늘은내가쏜다 메뉴 및 가격 기본찬 미역국 북어가 숨어있다

이 미역국 넘나 좋다 살짝 짠데 그래도 시원하니 좋다 술안주는 이 맛에 먹는거지 뭐 멸치볶음 꽁치조림 고등어는 아니지만 그래도 좋다 좀 많이 짜서 젓갈마냥 조심스레 먹으면 좋다 가지전 캬 가지 좋아하는거 어케 아시고 혼자 처묵했다

번데기 마늘을 넣고 한번더 조리하신 듯하다

좀 짜다 그래도 반가웠닼 오이와 쌈장 초장 간장 쌈장 센스있으시다 쌈장엔 마늘과 깨 고추송송 넣고 참기름으로 휙 올려주심 회 먹을때는 쌈장이 진리다여기에 와사비 조금 더 넣어두 됨 광어회 중 29000원 다른테이블은 그냥주시던데 우리테이블은 예쁘게 데코까지 해서 인조 꽃까지 꽂아주셨다 헷 우릴 좋아하시나보다 사장님께서 부위별로 이렇게 회쳐주시는데 중자라 그런가 광어크기가 좀 작은게 느껴짐 도톰하게 해달라고하면 더 도톰하게도 썰어주심 넘 신선해서 한동안 팔딱팔딱 두둠칫 하고 뛰던 회 난 이런거 몇번봤는데 봉은 첨봤다고 신기해하더라 해물라면 5000원 점심만 되는지 알았는데 물어보니 주문된다해서 바로 총각김치알타리김치 해물라면 시키니 내가 좋아하는 총각무도 주신다 잘 익었다

잘 익은 김치에 회도 어울리징 오징어 바지락 홍합 꽃게반마리 청량고추 콩나물 등 라면 하나에 온갖게 다 들어잇다 이 가격에 좋다 국물이 시원하니 쏘주가 막 들어간다

김밥0국을 포함한 다른 해물라면이랍시고 파는데는 반성해야한다 맛분위기 그래요 제가 좋아하는 곳이에요

분위기가 꽤허름하고 천장도 낮고 근데 생각보다 넓어요

키큰사람주읰 안쪽 깊숙히 은근 자리가 꽤 있음 요기 사장님은 언제나 갈때마다 친절하셔서 좋아욜 밑반찬이좀짜긴한데뭐 첨왔을땐 안그랬던거 같은데 점점짜지는거 같음 회먹으러 왔지 밑반찬먹으러 온거 아니자냐여 여기 해산물도 싱싱함 돌멍게도 맛나고 오랜만에 돌멍게 먹으러 갔다가 배불러서 걍 옴 단골손님들이 많음 나이대가 좀 있으심 근처 직장인들이 가기 딱 좋을 것 같네요

또간다면 홍대횟집하면 가장먼저 떠오른다 제 막입으로 막먹고 막평가내린거니까용 객관적정보만 참고하시길 바래염 요리는 그날그날 재료의 상태 요리사의 컨디션 제 기분에 따라 맛이 다르게 느껴질 수 있으니 한번의 평가보단 직접 방문하셔서 드시고 판단하시길 권장합니다

맛을 느끼는 것도 자라온 환경이나 음식을 만드는 지역 개인의 선호하는 기호나 입맛에 따라 기준이 다르며 다르게 느껴지니까염 개인의 취향 존중해주삼 13 12 02 어느새 12월 이네요

26되기 시른뎅 경상도 세 여자가 오랜만에 만나서 한 말 과메기 먹고 싶다

이 한마디에 다들 폭풍 공감 당장 먹으러 가쟈며 근데 서울에서 과메기 파는 곳 찾기 왜이렇게 어려운것인가여 홍대를 다 뒤졌답니다

서울 사람들은 과메기 안 좋아하나봐여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전화해보고 과메기 파는 것을 확인한 후 찾아간 오늘은 내가 쏜다 합정역과 홍대입구역 사이에 있어용 보보호텔 맞은편에 바로 위치하고 있답니당 과메기만 파는 집은 아니구 회 조개 석화 등등 각종 해산물을 모두 판답니당 입구엔 이렇게 싱싱한 해산물들이 가득 매일매일 산지에서 직접 공수하신다고 합니다

진짜 딱 먹어보면 그 신선함이 느껴져요

오늘은내가쏜다2 이자카야

꿀꿀한 마음에 퇴근 후 그분과 만나 소주 한잔 하기로 했던 날고기를 굽고 자르고 하기엔 너무 피곤했고 그냥 간단하게 회나 한점 하려고 했는데항상 가던 어부네를 갈려다가 문득 이집 간판이 눈에 들어왔다사실 오늘은 내가 쏜다라는 곳은 회 해산물 전문점으로 가까운 서교동과 함께 구리 부천 광명 등에도 지점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용강동에 위치한 이집은 2라는 간판을 달고 살짝 이자카야스럽게 운영하고 있는 것 같다 메뉴와 분위기 자체도 좀 다르고 컨셉도 살짝 틀리다고나 할까예전에도 친구들과 방문했던 적이 있었는데회 자체보다는 튀김 탕 등의 이자카야 요리가 특기인것 같다 오토시 생각 이상으로 생맥주 맛이 꽤 좋았다는 점 모듬사시미 40000원 광어 문어 연어 참치 전복

버건디 합정역 분위기좋은 wine bar

합정역 5분거리에 있는 데이트하기 좋은 와인바에요가성비좋은와인들과 파스타전문점보다 맛있는크림파스타에 아늑하고 고급진 인테리어그리고 확트인 테라스까지있어서무조건 100 후회없는 홍대와인바버건디

신김치생삼겹살 왠지 모르게 엄청 인기많은집 맛있는냄새가나는곳 사람이 많아요 냄새만으로도 끌려가요 합정역 5번출구 냄

합정역 5번출구를 지날때면 항상나는 기름과 김치삼겹살 냄새가 발길을 잡는다 줄서있는 사람들 모습만 봐도 기대가되고 맛집이구나 싶지만 먹고나니 개인적으로 냄새로 맡을때가 더 좋았다 요즘에 오픈한 2호점은 지하여서 냄새대기줄의 효과가 어떨지 궁금하다 합정역 지나다 보면 이런 고깃집이 많은데여기가 진짜 최고예요너무 가게가 좁지만진짜 맛있어요 여기 앞에지나가면 진짜맛있는냄새가납니당 그리고사람도 진짜진짜많아요사실너무맛있어보여서 먹었는데생각보다는 평범한맛이었지만 좋았습니다볶음밥도맛있어요 합정역 5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요 테이블이 적은 아담한 가게인데 맛집으로 소문나서 항상 사람들이 많아서 웨이팅하는 게 흔한 일이예요 삼겹살 고기가 좋았어요 냄새가 너무 좋아요 근데 항상 사람이 많아요 특별히 맛있는건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가끔 생각나요

김밥천국 합정역 인근에 있는 24시간 분식집 붐비는 집

합정역 인근에 있는 이곳은 뛰어난 위치 때문에 언제나 일정 숫자의 손님들이 있는 곳 입니다 다른 김밥천국 프랜차이즈와 다를 것이 없는 평범한 분식집이지만 합정역 인근에 있어서 밤 늦게까지 유동 인구가 많은데 그들을 수용할 수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24시간 운영하기에 물가가 다소 비싸다고 할 수 있는 이 인근에서 정말 저렴하게 시간 상관없이 한 끼 해결하기엔 이만한 곳도 없다고 생각 됩니다 위치가 위치이다보니 언제가도 항상 손님이 일정 점심시간에는 가끔 자리가 없기도 한데 그러면 건너편에 있는 김가네를 가면 됩니다

https://blogfood.xyz/entry/홍콩반점-성남은행점-중식당-경기-성남시-맛집

 

홍콩반점 성남은행점 / 중식당 / 경기 성남시 맛집

홍콩반점 성남은행점 중식당 블로그 리뷰 15개 방문 후기 37개 / 평점 3.5 홍콩반점 성남은행점 / 중식당 대표메뉴 짬뽕 5,500원 짜장면 4,500원 탕수육(소) 11,000원 짬뽕밥 6,000원 짜장밥 6,500원 영업시간 매..

blog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