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동 대박횟집 / 대박횟집 생선회

2020. 1. 10. 09:43맛집

대박횟집 생선회

대박횟집 생선회

절친들과 한 잔 했다 영통에 있는 횟집들 검색했는데 가성비는 이곳이 갑 이었던듯 싶다 예약 스페셜 이라는 메뉴13만원였다 먹을만한 스키다시로 차려지고 메인회는 리필이 되었다 나랑 너랑은 입맛이 다르니 평가가 다를수도 있겠지만 내가 동료들에게 맛있는 회를 먹이고 싶다는 목표는 달성했으니 아마도 맛있게 먹은 날은 매사가 밝고 긍정적인 싸인을 보낸다 모두 고맙다 친구들 수원 영통 망포 맛집 대박횟집 어제 광복절 전 날 5년 전에 퇴사하여 지금은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백교수와 함께 한잔하기로 한 날 후배에게 만남의 장소를 알아보라고 했더니 망포역의 대박횟집을 예약했네 오래간만에 방문한 대박횟집 그동안 다녀 본 곳을 기록하다 보면 업종 변경된 곳이 많아 아쉽기도 했지만 대박횟집은 변화된 모습에 반갑기도 한 곳이다 2층은 룸으로 되어있어 회식하러 온분들이 많았다 제일 처음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백김치가 엄청 맛있었던데다가 식사할때 중간중간 먹으니 속이 편했다 에피타이저

성주숯불생막창 곱창,막창,양

오늘은 왠지 삼겹살보다 막창이 더 땡겨서막창 먹으러 고우고우요즘 나의 최애 막창집인 대구 남산동 동동배를 가려고 했으나멀기도하고 생막창이 먹고 싶어서 집 앞에 있는 성주숯불생막창에 갔다 잠깐 동동배에 대해 얘기해보자면동동배는 양념에 절인 얇은 막창을 준다양념은 은은하면서도 입맛을 사로잡는 감칠맛이 나고직원분이 얇게 잘라주셔서 막창이 바싹 구워진다 성주숯불생막창 메뉴 성주숯불생막창은 동동배와 달리 생막창을 줘서 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난다 막창 특유의 고소한 맛이  더 먹고 싶은 날에는 성주숯불생막창 추천오랜만에 갔더니 메뉴에 소막창과 곱창전골이 추가됐네나혼자 산다 화사의 곱창 먹방 때문인 거 같은데정말 대단하다 반찬은 기본적으로 흰 김치 번데기 오이 저래기 간장양파가 나온다 특별한 건 없지만 저래기가 꿀맛옛날에는 생막창을 그대로 주셨는데 직원분 왈 손님들이 굽는데 오래 걸린다고 초벌을 해서 주신다고 한다 여기 생막창은 정말 싱싱하고

이가네 떡볶이 떡볶이

드디어 나옴 진짜 무채가 올라간 떡볶이 너무 맛있다 떡볶이는 나에겐 특히 추억의 음식이다 맛도 있고 추억도 넘치는 그런 음식개인적으로 초등학교 시절 성당 앞 포장마차에서 먹은 떡볶이와주안역 정문학원 근처에서 먹었던 원조떡볶이이렇게 두 떡볶이가 내 인생 떡볶이이다 김포 부동산 카페에서 누가 추천하는 댓글을 보고 찾아간이가네 떡볶이알고보니 부산에서 유명한 떡볶이인데 체인점이 된 곳이었다 무가 들어간 떡볶이로 유명한 곳장기동 쌍용예가 앞에 있어서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해 퇴근길에 들러 혼밥을 시전하였다 이곳의 떡볶이는 고추장맛이 많이 나는 조림형 떡볶이로굵은 떡가래떡보다는 얇은을 사용하며무채가 얹어져 있고색에 비해 전혀 맵지 않았다 좀 단편이고 전체적으로 고추장 맛이 강한 떡볶이었다 개인적으로 국물떡볶이 혹은 고춧가루로 맛을 낸 떡볶이를 선호하는 터라떡볶이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었다 개인적으로 떡볶이 국물에 안찍어먹어도 되는 튀김을 좋아하는

군산빨간곱창&쭈꾸미 야식

대구맛집투어 대구맛집투어 장기 우체국 뒷편술 안주로 좋은 철판 빨간 쭈꾸미 먹고왔어요 장기동 맛집 군산빨간곱창 빨간 쭈꾸미 300g 11000원한가지 매운 맛으로콩나물이 함께 셋팅되어 나오네요 주방에서전부 조리되어 나오니깐바로 드시면 된답니다 탱글탱글 쭈꾸미 언제 먹어도 진리인듯 합니다 오롯이쭈꾸미 맛 그대로도 느껴보고 야채쌈도한쌈 푸짐하게 먹구요 마요네즈 소스와함께 찍어 먹으면 나름 매운 맛도순화되는 게 그렇다고 너무 매운 맛은 아니랍니다 볶음밥남은 양념으로 볶아 먹는 볶음밥 남을 것도 없지만일부러 이 한 컷을 위해서몇개 남겨 놨답니다 배달 지역 참고하세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https://mumuri.tistory.com/entry/남양주-디저트-카페-ROUTE45-카페디저트

 

남양주 디저트 카페 / ROUTE45 카페,디저트

ROUTE45 카페,디저트 청명하고 맑은 가을이 시작되어가는 9월이다 스트레스 지수가 점점 높아져만 가는 주말에답답함을 풀고 바람 쐬기 위해 아침부터 드라이브길에 올랐다 처음 목적지는 시승기 쓰러도 가고와인..

mumu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