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라 익스프레스 / 아그라 홍대 인도요리 아그라

2020. 1. 1. 00:33맛집

아그라 홍대 인도요리 아그라

아그라

분위기 괜찮고난이 넘 맛있었다 플레인 요구르트도 맛있고 매콤한 닭카레도 뭔가 맛이 특이하고 괜찮았다가격은 저렴한편은 아니다

홍대 인도요리

홍대 인도요리 하는 곳으로 기본적인 맛이 괜찮은 곳이에요 향신료의 맛이 강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인도요리를 즐길 수 있어요 대체로 추천할 만한 곳이에요

아그라 코엑스점 인도음식

처음에는 좀 셨는데 인도 음식하고 잘 어울리고 맛있음 요상한 후르츠 샐러드 같은 팔락 브레드 밑에 소스가 발라진 난 같은 납작한 빵이 있는데 시금치 플랫 브레드 같은 느낌으로 건강하고 정말 맛있었다 코엑스맛집 아그라Agra 인도음식점을 다녀왔답니다 가격은 39900원 브레드 커리 라이스 탄두리치킨 하프 난 음료2잔이 제공되는 코엑스맛집 아그라 인도음식점의 커플세트 브레드는 전체 브래드 중에서 하나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허니망고브레드로 골랐어요 난은 사랑이쥬 인도음식 중에서 빠질수가 없는 대표 요리 난 이렇게 먹었는데 배가 겁나 부르더라구요 기에 후다닥 챙겨보기 메가박스 코엑스는 상영관 많아서 넘 좋다 시간대도 다양하고 주말인데도 여유있게 볼 수 있음 자꾸 편하고 비싼거 찾게 되는 곧 서른 아가쒸 부티크관 예매했는데 스위트는 넘 후달달이라 컴포트관으로 의자 편하고 이런건 모르겠고 소규모 정원이라서 좋았다 쥬라기공원 시리즈 처음보는 나 특별한 스토리나 주제가 있는건

아그라 신세계백화점강남점 인도음식

인도 특유의 커리 맛 난은 정말 따로 사 먹고 싶을 만큼 좋아한다달달하면서도 고소하고 발효된 향이 나면서 쫀득한 식감어떻게 만드는지 배우고 싶을 정도 밥이랑도 먹고 난이랑도 먹고아그라는 인도식 커리이니까 현지인처럼 난은 손으로 찢어 먹어야 제 맛 고속터미널 강남 신세계백화점 아그라시식 후 메뉴 결정이국적인 맛이라 처음 먹는 분들은 먹어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음맛있는 난과 커리 고속터미널역맛집 아그라 익스프레스고속터미널역맛집 아그라 익스프레스에서오빠랑 같이 점심 먹었다고속터미널역맛집 아그라 익스프레스강남 신세계백화점 식품관에 있당여기 사람 많고 엄청 복잡함우리는 세트메뉴로 주문해먹었다 비주얼도 대박이고소스 뿌려먹으니 넘 맛있었당고속터미널역맛집 아그라 익스프레스다음에 또 갈진 모르겠지만점심으로 나름 잘 먹고왔다  

스시 익스프레스 쭝샤오푸싱점 (Sushi Express)

스시익스프레스 (Sushi Express) 대만은 스시가 너무 좋아요 스시 테이크아웃 간편하고 저렴하니까 스시 익

저녁이 되자 스시익스프레스에는 싼값에 스시를 사려고하는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줄 서서 사왔습니다 단수이에서 사온 카스테라와 스시 한국에서 가져온 신라면 맥주 이렇게 한상 차려서 호텔에서 먹었어요 위시빈 부리또단수이로 가는 지하철을 타러 가다 발견한 뜻밖의 맛집 스시 익스프레스 저렴하고 맛있는 낱개초밥을 도시락으로 챙겨갔음 연어 초밥 8피스가 3천 원이면 그냥 먹어줘야 하는 각

https://qooqoo.xyz/entry/서울-도봉구-맛집-최고집칼국수

 

서울 도봉구 맛집 '최고집칼국수'

최고집칼국수 칼국수,만두 방문 후기 나는 별로입니다 한번쯤은 가서 먹어봄직한 맛인데 두번은 가기싫어짐 우선은 너무 복잡하고 옆테이블과 가까워서 소란스러움 음식의 정성은 별로인듯한 느낌이강함 해물찜 칼..

qooq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