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산동 가보 / 가보 중식당

2020. 1. 2. 18:01맛집

가보 중식당

짜장면이 먹고 싶을 땐 가보 방학 시즌이 되면 인천 삼산동 가보 음식점에서 항상 세일 행사를 합니다

연말모임하기 좋은 중식당 삼산동 가보 저희 가족모임 얼마전에 했는데 친정집 근처인 삼산동에서 했어요

코스요리를 만원으로 즐길 수 있는 가보 저렴하고 맛있고 양많고 최고예용 부평구 음식문화개선 사업으로 맛있는 집 먹거리 탐방단 활동자료 삼산동 맛집 삼산동 가보 삼산사거리맛집 삼산동중식당 가보 중식당 가보에 다녀왔어요

삼산동 가보 왔어요

삼산동 가보 0325128552인천 부평구 삼산동 4267 안녕하세요

삼산동 가보 삼산사거리 농협6층이에요

항공샷으로 찍어본 중화요리 남편이랑 친구 파티 답사차 미리 다녀온 삼산동에 위치한 중식당 가보 사실 주말에 친구 출산앞두고 조촐하게 파티해주려고 단독으로 룸있는 식당으로 찾아 예약하고 직접 다녀와서 먹어보기까지한거였는데 파티당일날 출산해서 취소했다는 아쉽긴했지만 또 다음을 기약하면되니깐 그래도 그날 답사차 찍어온 사진들이 있어서 포스팅 고고 외관을 못찍어서 길찾기로 캡쳐해옴 오른쪽 맨위에 하트표시해놓은 가보 고층에 위치해있어서 저녁에는 야경도 볼만하다

이정도 구성이면 서울에 중식당가면 보통 45만원인데 가격대비 구성이 괜찮아서 기대했었는뎅 주류가격도 찰칵 기본 삼종세트 깐풍기소 20000원 요긴 신기하게 나쵸가 같이 나오네 안어울릴꺼같은 조합이였는데 소스랑 같이 먹으니 꿀맛이었다

오늘은 인천 삼산동에 위치한 가보 라는 중식당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주 토요일 와이프랑 중국요리가 먹고싶어서 삼산동 삼산사거리에 위치한 가보 라는곳을 갔습니다 가보는 배달은 안하는 중식당이며 오전 11시 오픈 저녁10시 마감입니다

메뉴들이 중식당 답게 많았지만 자주 먹게되는 식사류를 집중적으로 사진찍었습니다

마지막 사진으로 볶음밥에 단무지 얹어 한입하시죠 오랜만에 중식당에 찾아 음식을 먹었는데 맛있었고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연말모임하기 좋은 중식당 삼산동 가보 저희 가족모임 얼마전에 했는데 친정집 근처인 삼산동에서 했어요

장소는 제가 알아보고 중식당으로 정했는데 그 이유는 저희가족이 8명이라서 둥근 테이블이 서로 이야기하며 먹기 좋을것 같아서 시도해봤는데 완전 대만족 둥그렇게 앉았지요

칼칼하고 맛있었지만 쟁반짜장의 맛이 워낙 쇼킹했어서 중식당에서 모임한건 처음이었능데 다들 너무 만족해했어요

오베즈플라워위드커피 카페,디저트

인스타에서 보고 슝슝 다녀온 울산 카페 오베즈플라워과일토스트 비쥬얼 보면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먹어보러 다녀왔답니다 가서 주차하고 보니까 울산 삼산동 카페 큐리어스 근처였어요 주차공간은 3대 정도 카페 옆에 할수 있었어요 오베즈플라워위드커피 카페월요일 휴무오픈 11시 마감 22시과일토스트 사진 한장보고 간거라어떻게 카페 안이 되어있을지 궁금했어요 일단 주문부터 하구요 오베즈 라는 뜻이 오 아름다운 이라는 뜻이라네용카페에 일하시는 분들이 이쁘시긴 했어요 과일토스트랑 아메리카노플랫화이트 주문 2층도 있는데 조금 시끄럽고 울려서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마셨어요 조용조용 얘기하면 시끄러운지 모를것 같은데크게 말하니까 소리가 쿵쿵쿵 울리더라구요 플라워 카페라서 그런지한곳에는 나무와 꽃들이 있었답니다 킨포크 책은 있길래 사진 이쁘게 찍고 싶어서살포시 올려보았어요 울산

교촌치킨 부평2호점 치킨,닭강정

주말 잘들보내고 계신가요 날이 많이 포근해졌어요 이렇게 외투벗고 산책했어요 털이 많이 자랐네요 털옷도 벗겨줘야 겠네요 어제 주말에 일이 있어 출근해서 교촌 파티 했네요 주말에 일하는 우리를 위해 선물했어요 파닭과 오리지날과 양념 이렇게 많이 시켰네요 동료들과 주말에 출근했으니 기분업 할겸해서 치킨 먹방했어요 소스가 이렇게 따로 오더라구요 소스뿌려서 파와같이 한입 우와 간장소스가 입안에 확퍼지면서 맛나요 요건 매콤 양념 살짝 매운데 맛나요 양념이 정말 잘베어 있더라구요 거기다 바삭하기까지 역시 치킨은 진리 요건 오리지날 완전 바삭해요 하지만 두조각 먹으니 느끼 하더군요

달동테이블 이탈리아음식

아이들 방학때문에 한동안 못봤던 친구랑 전 건달프는 등원시키고 도담이 데리고 친구는 초등아이라 친정엄마에게 맡기고 점심먹으러 삼산동 나왔어요 꽉찬 두돌 바라보는 23개월 도담이 어린이집 보내려고 건달프 다녔던 어린이집이랑 주변지인들이 추천해준 어린이집 대기 걸어뒀는데 꽉찬 두돌쯤인 9월에 대기걸어뒀는데 연락이 없어 전화 해보니 3세반 자리가 없다고 하네요 주변에 일찍 간 3세들 지금 적응 잘하고 다니던데 도담이도 3월 3세반에 입학시켜야됐나 싶더라구요 힘들긴 하지만 지금 아니면 언제 붙어있나싶어 9월에 걸어뒀었는데 말이죠 자리가 날꺼라 생각하고 맛있는 점심 먹으면서 친구랑 수다 떨어야겠어요 삼산동 노브랜드와 뉴코아 아울렛 가운데 길 첫번째 골목에서 꺾으면 바로 있더라구요 오며가며 봤던 달동테이블이지만 들어가보는건 처음인데요 저희는 평일 12시쯤 들어가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수 있었어요 네이버 동영상 플레이어 동영상 탐색 18 재생 중 입니다 총 0초 중0초 재생 슬라이더 볼륨

4+4미켈고깃집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집에서 뒹굴 거리기를 몇주째 핸드폰을 보다가 우연히 고기 굽는 영상을 봤는데 지글지글 익는  소리가 하루종일 귓가에서 떠나질 않더라고요 머릿속에서 계속 멤도는걸 보니 안되겠다 싶어 급하게 친구를 불렀고 배에 기름칠 해보자며 세상 편안한 차림으로 인천 삼산동 맛집에 갔다 왔어여 땡길때 바로 먹어야 참맛이기 때문에 어디갈지 고민할 필요도 없었죠 미리 알아본 미켈고깃집 으로 바로 그냥  발걸음을 옮겨봤어요 최근에 부모님이 갔다 왔는데 꽤 괜찮았다고 하시기도 했고 근처에서 유일하게 제가 발을 담구지 않은 곳 이였거든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비쥬얼이였으면 하는 바램 채식주의자를 무너뜨릴 정도면 기대해도 괜찮겠죠 의자가 특이했던 좌석들은 34인이 앉기 좋은 자리와 단체석으로 되어있어요 이렇게 보면 그냥 배치가 잘 되어 있구

https://food2food.tistory.com/entry/서울-노원구-맛집-최고집칼국수

 

서울 노원구 맛집 '최고집칼국수'

최고집칼국수 칼국수,만두 안녕하세요. 저희 최고집칼국수는 칼국수 전문점으로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힘입어 항상 최고가 되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고 행복과 기쁨을 함께 드리려고 노력하는 곳! 고객..

food2fo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