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샤브은평 주차장 / 마루샤브 은평점 샤브샤브

2020. 1. 19. 06:07맛집

마루샤브 은평점 샤브샤브

날도 추운 요런날엔 따끈한 국물에 여러가지 음식도 먹을수 있는곳이 딱 좋죠 연신내샤브샤브 마루샤브부페 로 갔답니다

소스도 세가지 훈제오리와 닭가슴살이 따로 준비되어서 샤브샤브 고기가 없어도 즐길수있어요

은근 요 잔치국수도 맛난다죠 샤브샤브 에 칼국수와 다른느낌 5가지 초밥 특히 생새우초밥은 가져다놓는 족족 없어져요

에이드도 두종류 청포도와 망고 인데 맛은 그닥 여긴 샤브샤브 야채들입니다

샤브샤브용 야채도 가져왔어요

하하하 엄마아빠는 그냥 샐러드바로도 괜찮아 계속해서 냠냠 여기에 샤브샤브 야채 엄청먹고 칼국수넣어 끓여먹었네요

저는 몇일전부터 샤브샤브가 계속 땡겨서 샤브샤브 먹으러 아이 데리고 신랑이랑 연신내에 있는 마루샤브에 다녀왔어요

처음 가본 샤브샤브집이에요

난 개인적으로 샤브샤브 육수에 배추나 청경채 버섯 등 채소를 많이 넣고 끓여서 먹는걸 좋아하는데 은평 마루샤브는 야채가 신선해서 좋았다

소고기샤브샤브는 19500원 해물샤브샤브는 23000원이에요

주말공휴일기준 요금 저희는 2테이블이라서 각각 소고기샤브샤브 4인분 해물샤브샤브3인분을 시켰어요

고기좋아 _3 집 회사 집 포스팅할 건 잔뜩 쌓이고 오늘부터 다시 부지런히 할게뇽 저는 자난 삼일절에 가족끼리 오랜만에 외식했는데 저희 엄마는 해산물 아빠는 육류를 좋아하셔서 뭐먹어야할까 하다가 샤브샤브로 결정하고 마루샤브 다녀왔어요

샤브샤브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왜이렇게 샤브샤브 가격은 비싼지 저희 집은 쇠고기 2 해물 2 로 주문했어요

오늘도 먹방중 오늘은 구산동에 위치한 마루 샤브샤브를 소개해 드릴게요 친구들이랑 신년회겸 점심 식사를 했어요

저희는 1시간 30분 야무지게 먹구 왔답니다 가족 외식겸 회식으로 추천해 드려요 은평구 구산역에 위치한 샤브샤브 맛집 마루샤브에 다녀왔어요

양수면옥 3시 넘으면 식사는 안되요

고기만 된데요 6시부터 식사가늠주차장 엄청커요

파스타지아니전용주차장 주차장

사철기사식당전용주차장 주차장

푸른식당주차장 주차장

https://kohooi.tistory.com/entry/반딧불한담-봄날-바로위

 

'반딧불한담' 봄날 바로위

봄날 바로위 와 이 동네를 또 올줄이야~ 봄날게스트하우스..주변이 왜 이렇게 번화가가 된겨?ㅋㅋ 봄날에서 드라마 찍어서 그런가? 중국관광객이 많은듯 식당이랑 카페도 엄청 많이 생기고! 너무 관광지삘나는 식..

kohoo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