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오 짬뽕 배달 / 다오짬뽕 중식당

2019. 12. 22. 04:10맛집

다오짬뽕 중식당

화정맛집다오짬뽕화정중국집화정중식당낙지짬뽕화정다오짬뽕 화정맛집 짬뽕맛집 다오짬뽕 오늘도 찾아온 동네맛집 소개 시간 입니다

짬뽕맛집 수제돈까스 다오짬뽕 고양시맛집 덕양구 국군고양병원앞맛집 지난주만 엄마랑 아빠랑 결혼기념일이셨어요

그래서 시골에서 아빠가 올라오셨답니다

일요일 눈이 엄첨많이 오더라구여 오랜많에 많이오는 눈에 아이들은 신이났었답니다

아침부터 준비해서 엄마보러 출발 했네요

다행히 길은 미끄럽지 않았어요

엄마보고 오는길에 점심을 먹을려고 들린 다오 짬뽕수제돈까스 메뉴판을 보고 오징어짬뽕통큰짬뽕 그림에 오징어가있어서 오징어짬뽕인줄 알았는데 통큰짬뽕이라네요

애들은 짜장면 Lims파파는 볶음밥 그리고 탕수육 소자를 주문 했답니다

깔끔한게 정돈이 잘되어있네요

벽트리를 이쁘게 만들어 두셨네요

크리스 마스 분위기 나지요

짜장면 4500원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3남매 충분히 먹을수 있었어요

볶음밥 6000원 통큰짬뽕 8000원 오징어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가는데 이미 잘라버린상태로 찍었네요

탕수육 소 9000원 고기두 두툼하고 맛있더라구여 우리집1호님 까다로우신데 진짜 잘먹는거있죠 하루 입맛엔 소스가 2 부족했어요

3남매 모두 배부르게 먹고 엄마먹는 동안 잠시 핸드폰 영상 보면서 기다려주는 중이랍니다

효동각 중식당

마천동 자장면 짜장면 짬뽕 중국집 중화요리 효동각 탕수육 쟁반자장 야식이 생각나는 늦은 저녁 친구가 저녁을 굶었는데 자장면이 땡긴다고해서 찾아간 효동각 마천동에서 소문낫 중화요리집으로 24시영업 언제든 찾아갈수 있어 좋아요 많은 메뉴중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탕수육세트8 탕수육과 쟁반자장2인 늦은 저녁이라 그런지 몇테이블 밖엔 사람이 없었지만 조용해서 좋았어요 탕수육 등장 튀김이 뽀얗네요 기름이 굉장히 깨끗하다는걸 보여주는 소스도 심하게 달지 않아서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자꾸자꾸 손이가는 맛 오동통통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고기맛을 즐길수 있어요 정말 탕슉못하는집은 튀김옷만 두껍자나요 여긴 안그래요 2인분의 쟁반자장 양이 푸짐해요 근데 우린 3명이라 공기밥까지 추가해서 밥까지 비벼먹었어요 탱탱한 면발에 달달한 소스 각종 해산물이 들어간 쟁반자장 너무 맛있어서 먹는데 정신팔려 사진이 몇장없네요 아쉽

카페수수봉 현재는 카페 다오로 상호명이 변경

한옥을 개조한 카페라 외국인 친구들이 매우 좋아합니다 티라미수가 맛있으므로 꼭 한 번 드셔보길 바랍니다 가게는 아담합니다 사람이 많을 때는 조금 소란스럽습니다만 로테이션이 빠릅니다

대명관 중식당

청주대학교 근처 대명관에서 중국 음식을 시켜 먹었습니다 세트 2에 짬뽕밥6000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좀 늦게 주문해서 걱정했는데11시 40분에 주문하고 11시 55분 이때 도착했습니다 위치도 위치지만 정말 빠른 배달 원래 세트 메뉴에 탕수육은 양이 적지 않나요 이거 어떻게 된 일이죠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랐어요 셋이서 달려들었는데도 조금 남았습니다 소스 맛이 특이해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새콤달콤한 맛이 아니라끝 맛은 달달한데 흠 표현하기 어렵지만 맛있었습니다 짜장면도 너무 많아서 배 터질 거 같아요 보통 중국음식 시키면 기름져서 조금 먹어도 배부르고 그런데대명관의 장점은 뭐랄까 담백 맛이 강렬하지 않은 만큼 먹고 나서 속이 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배달도 빠르고 배달해주신 분이 무척 친절해서 기분이 좋네욯 대명관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내수동로 136 저장

맛있는청혼 중식당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요즘 그냥 이런 저런 다양한 걸 올려요집 주변에 있는 어지간한 중국집은배달을 거의 다 시켜본 것 같았는데정말 욕나오는 곳도 많았고실망했던 곳이 한둘이 아니었는데 우연하게 찾은 익산 맛있는청혼제가 먹어본 가장 괜찮은 그나마부송동 중국집이라고 말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이건 2주 전에 찍은 사진인데어제도 이거 시켜먹은 김에 포스팅해요 1 하나도 배달이 된다2 주문하고 따로 요청을 하지 않으면이렇게 1회용 용기에 가져다 준다3 신용카드 결제시 미리 말해야 한다일단 하나도 배달이 되는 흔치 않은 곳이에요 그래서 하나 주문할 땐 나름 매너로1회용 용기에 현금결제합니다 근데 전 일단 일회용용기를 불신해요 아무리 위생적이고 깔끔해도뭔가 좀 불안감이 들기 때문에주문 말미에 1회용 그릇에 가져다 주지 마세요 라고 꼭 말을 합니다 남은 음식 뒷처리도 귀찮고 그래서항상 그릇에 가져다 달라고 말씀드려요

https://goodnayana.xyz/entry/아소산-일산본점-일식당-경기-고양시-맛집

 

아소산 일산본점 / 일식당 / 경기 고양시 맛집

아소산 일산본점 일식당 모든종류의 일식을 맛 볼 수 있는 곳 블로그 리뷰 279개 방문 후기 114개 / 평점 4.0 모든종류의 일식을 맛 볼 수 있는 곳 / 저희 아소산은 회색벽의 모던한 스타일의 외관과 조화로움이..

goodnayana.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