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상주점 / 교촌치킨 상주점 치킨,닭강정

2019. 12. 30. 22:59맛집

교촌치킨 상주점 치킨,닭강정

상주 예식장 옆에 자리하고 있는교촌치킨 상주점입니다

교촌치킨 상주점 경상북도 상주시 상산로 347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치킨 치킨무 콜라의 단촐한 조합이지만이정도면 1인1닭의  취지의 정신을 계승할 수 있다라는 자부심이 뿌듯 칭찬해 교촌치킨 상주점 경상북도 상주시 상산로 347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교촌치킨 상주점 경상북도 상주시 상산로 347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교촌치킨 상주점 경상북도 상주시 상산로 3472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치킨이 먹고싶은 저와 피자가 먹고싶었던 서방 결국 저의 승리로 치킨을 시켜먹었네요

교촌 오리지날과 웨지감자를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교촌치킨에서 갓 배달 온 상태   종이가방이 종이재질로 되있는게 좀 불편했어요

바닥면에 기름이 조금 베어나와있었거든요

바닥면에 까는 종이라도 있으면 좋았을껄 싶었네요

교촌치킨 한마리와 웨지감자 치킨무 콜라 젖가락3개 케찹이 왔네요

치킨상자나 웨지감자 상자 모두 종이재질이라 기름이 조금씩 샜네요

기름기 쪽 빠진 치킨을 먹으라는 배려같아 나쁘지 않았어요

다만 앞서 말했듯이 종이가방만은 바닥에 코팅처리를 하는게 좋을듯   기름이 많이 새는걸 아시는건지 종이상자 안쪽으로 종이 한겹을 덧대어서 포장해주셨더라구요

요런 세심한 배려가    근데 치킨이 약간 싱거운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못난이꽈배기 상주점 베이커리

똥집의달인 상주점 닭요리

호동이 숯불촌 상주점 육류,고기요리

엊그제 오후에 집 근처에 있는 남장사에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집에서는 20분거리에 있고요 조그만 계곡과 아담한 캠핑장이 있더라고요 캠핑장 주변에 돗자리피고 노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당일치기로 놀러갔다 오기도 좋을거같아요 돌아오는길에 숯불갈비집에 들어가서 맥주한잔마시고 밥먹었어요 왕갈비 주문했고요 할인해서 6천원에 판매하는거라고 하셨어요 사진에는 뼈가 안보이지만 여기 추천해주고 싶은게 갈비가 진짜갈비에요 갈비대에다가 살코기 붙인 가짜갈비가 아니고 진짜갈비에 붙은 살을 떠서 만든 갈비더라고요 거의 보통 식당들은 큰갈비대에 일정한크기로 돌돌 말려저있는 가짜갈비가 나오잖아요 밑반찬은 다른 갈비집들이랑 비슷하게 나오고요 저 위에 보이는 열무물김치는 시골스런 구수한 그런맛이었어요 제입맛에는 달지않아서 맛있더라고요

59쌀피자 상주점 피자

https://bogojjang.tistory.com/entry/분당-망개떡-여미향망개떡-분당점-경기-성남시-떡카페

 

분당 망개떡 / 여미향망개떡 분당점 / 경기 성남시 떡카페

여미향망개떡 분당점 떡카페

bogojjang.tistory.com